티스토리 뷰

갤럭시K SHW-M130K
얼마 전에 기기변경으로 가지게 된 갤럭시K 입니다. 스마트 폰이라서 그런지 사용하기 조심스럽더라구요.  휴대폰이 도착하기 전에 머큐리라는 젤 케이스를 구입했었는데 갤K라인과 딱 맞아 떨어져 예뻐 보이긴 했지만 미끄러워서 그런지 3번이나 떨어뜨렸어요. 연아햅틱을 사용했을 때 1년 동안 두 번 떨어뜨린것에 비하면 엄청난 횟수가 되겠죠? 그래서 얼른 실리콘 케이스로 바꾸기로 마음먹었답니다. 막상 구입하려고 보니 마음에 드는 케이스의 색상이 품절상태거나 화이트보단 검정에 더 잘 어울리는것 같아서 두 가지만 추려서 구입했어요.

고급실리콘 케이스 화이트 화이트 폰이라서 그런지 흰 색상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젤케이스와 아래의 버튼실리콘 케이스보단 살짝 도톰하지만 미끌거림이 적어 손안에서의 안정감 때문에 마음에 들어라구요. 화이트도 예쁘지만 보라색이 있었다면 더 톡톡튀고 예쁠것 같아요. 1만원대 미만으로 저렴하기까지 해서 좋은것 같아요. 사용함에 따라 실리콘이 얼마나 변할지 모르겠지만 아래의 케이스와 번갈아가며 기분전환용으로 사용하려구요.

버튼 실리콘 케이스 퍼플 고급실리콘 케이스에 보라색 색상이 품절되는 바람에 구입한 케이스에요. 만약 위의 케이스가 퍼플이 있고 버튼케이스에 화이트가 있었다면 색상을 교차로 지정해서 주문했을꺼에요. 이 케이스도 예쁘지만 중간중간에 보이는 흰 라인이 깔끔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색상자체가 멋져서 그런지 자꾸 이 케이스만 입혀서 다니네요. 더욱이 중간에 큼지막한 버튼이 잘 눌러져서 편리해요. 역시 가격대가 1만원 미만입니다.

여러 번 떨어뜨리고 나니까 휴대폰 줄이 절실해 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디자인문구류를 검색하다가 마음에 드는 스트랩을 발견했어요. 요 스트랩역시 검정줄 부분이 고무라 조심해서 사용해야할것 같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당분간 버튼케이스와 휴대폰 스트랩으로 신나게 다녀야 할 것 같아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