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몸의 모든 컨디션을 정상치로 되돌리고 싶다.
특히 혈당 관리가 철저하게 잘 되게 하고 싶다.
지금 내 몸무게의 절반 이상을 건강하게 감량하고 싶다.
누가 봐도 예쁘장한 외형를 갖고 싶다.
사이즈 말고 오직 디자인으로 옷을 골라 입고 싶다.
나, 엄마, 두나(반려묘)가 건강하고 오래 함께하고 싶다.

할 수 있는 것 소원빌기
- 정기검진하기 (혈당화색소/건강검진/시력 체크)
- 건강한 식습관 유지하기 (야채/단백질/현미 식사)
- 꾸준한 운동하기 (웨이트/유산소)
- 피부관리/반신욕/족욕/마사지하기
- 정기적으로 반려묘 건강 검진하기
- 건강서적/영상 주기적으로 시청하고 내용 리마인드
- 의학적 도움 없이도 제 몸이 완전히 회복되게 해주세요.
-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세요.
-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을때까지 아낌없이 지원해주세요.
- 어디서든 눈치 안 보고 건강한 식사를 챙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세요.
- 우리가족이 다치지 않게 나쁜 것들로부터 보호해주세요.
- 정기검진을 놓치지 않고 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해주세요.

 

[성격]
실속있는 사람이고 싶다.
판단력이 빠르고 좋고 싶다.
상대가 나를 만만하게 보지 못하게 하고싶다.
항상 치고나가는 빠른 행동력을 갖고싶다.
어떠한 환경속에서도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어내는 사람이고 싶다.
  • (할 수 있는 것)
    - 많은 경험(실패와 성공)을 통해 판단력 기르기
    - 주체적인 생각과 화법쓰기
    - 상대와 나를 분리시켜 생각하기
    - 예의바름과 적정선을 유지하기
    - 긍정적인 생각하기
    -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 지속적으로 생각하기
    - 지속적인 동기부여하기 (유투브/TED)

    (소원빌기)
    - 배울점이 많은 멋진 사람들과 인연이 닿게 해주세요.
    - 나쁜습관과 나쁜점들을 빠르게 인지하고 고칠수있게 도와주세요.
    - 마음에 기근이 들지않게 도와주세요.
  •  
[일과 사람]
몸과 마음이 상하지 않고 필요한 만큼의 돈을 벌수 있는 곳으로 이직하고 싶다.
회사의 지원과 급여를 받으면 제대로된 화장품 연구를 해보고 싶다.
언제나 주변의 아낌없는 지원을 받고싶다.
동기부여가 되는 도움이되는 바르고 멋진 지인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 (할 수 있는 것)
    - 생일이 지나기전에 고용노동부 취업제도 적극 활용하기
    - 생일이 지나기전에 원하는 회사에 맞춤 지원서 넣기
    - 틈틈히 자격증 따놓기
    - 제6회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증 취득하기
    - 건강사 자격증 발급받아놓기

    (소원빌기)
    - 제가 가치있게 잘 쓰여질수있는 몸과 마음이 더이상 상하지 않는 딱맞는 화장품회사에서 일할 수 있게 해주세요.
    - 주변에 발전하는 멋진 사람들과 인연을 만들어주세요.
  • - 언제나 주변인들의 아낌없는 지원을 받을수 있도록 해주세요.
  •  
[돈]
뭐든 돈 걱정이 없이 마음껏 배우고 싶다.
아플때 돈 걱정없이 치료받고 싶다.
내 명의의 집과 차를 갖고싶다.
  • (할 수 있는 것)
    - 제태그에 관심가지기
    - 꾸준한 저축/적금 넣기
    - 보험유지하기/ 건강관리 잘하기.

    (소원빌기)
    - 돈을 모르고 굴릴수있는 환경을 지원해주세요.
  •  
[꿈]
각종 조향/향초/비누 클래스를 이수하고 싶다.
화장품 공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싶다.
상품가치가 높은 향을 만드는 조향사가 되고싶다.
향수라는 주제를 하루종일 재미있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조향사가 되고싶다.

(할 수 있는 것)
- 주택청약넣기
- 다른 쇼핑이나 여행다닐생각말고 조향공부와 사업에 쏫아붓기

- 사업계획서 다져놓기
- 꾸준히 조향관련 영상과 책을 읽고 나만의 100장 PPT 만들어놓기
- 조향과 화장품관련 모임이나 클래스에 참여하기 혹은 개설하여 운영하기

(소원빌기) 
- 조향과 공방운영을 확실하게 배울수있는 멘토를 만나게 해주세요.
-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고 원하는 언변과 조향기술을 발전시킬수있는 기회와 재능을 주세요. 

'오늘을 저장하세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 잘하는 비법  (0) 2022.08.11
2022 만다라트  (0) 2022.03.31
실패도 두 가지 종류가 있다.  (0) 2022.03.31
연말 우수강사 시상  (0) 2019.01.23
새로운 직원은 나를 끓어오르게 한다  (0) 2018.03.1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